> E-SPORTS > GAME

'SWC2021', 월드 파이널 승부 예측 이벤트 진행

최종배2021-11-08 16:56

컴투스는 구글플레이가 함께 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하 SWC2021)'의 월드 파이널을 앞두고 승부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 오후 1시 30분까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경기별 승부를 예측하면 각 라운드별 결과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8강 토너먼트부터 결승까지 모든 경기의 승부 예측을 성공하면 신비의 소환서 총 35장이 지급되며 경기 시청 및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물∙불∙바람 속성 소환서 획득이 가능하다.

월드 파이널 생중계 시청 유저들을 위한 선물 지급 이벤트도 마련된다. SWC2021 월드 파이널 글로벌 생중계의 누적 시청자수가 일정 수를 돌파할 때마다 단계별로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SWC2021 월드 파이널을 기념해 제작된 SWC2021 소환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물∙불∙바람 속성의 4∙5성 몬스터 중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를 선택해 리스트를 만들고 소환할 수 있는 특별 소환서다. 오는 28일까지 시나리오, 아레나 및 월드 아레나 등 '서머너즈 워'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를 통해 매일 포인트를 모으면 누적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SWC2021 소환서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SWC2021 월드 파이널 승부 예측 이벤트 참여 및 월드 파이널 누적 시청자수 달성 보상 수령 및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 방문을 통해서도 보너스로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SWC2021 월드 파이널은 오는 13일 오후 2시에 개최된다. 이날 경기에는 아시아퍼시픽 지역에서 한국의 세컨드베이비(SECONDBABY)와 잭-(JACK-)을 비롯해 딜리전트(DILIGENT)와 타스(TARS), 미주 지역에서는 빅비(BIGV), 마드림디(MADREAMDY)가 출전하며 유럽에서는 핑크로이드(PINKROID), 이스무(ISMOO) 등 세계 각 지역을 대표하는 8명의 선수가 마지막 승부를 가린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