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픽게임즈, '지스타 2021'에서 메타버스 강연 진행

최종봉2021-11-08 11:57

에픽게임즈코리아는 국제 게임 컨퍼런스 '지-콘 X IGC 2021'에서 메타버스와 언리얼 엔진 5에 대한 세션을 진행한다.

'지-콘 X IGC' 국제 게임 컨퍼런스는 지스타 2021의 주요 부대행사 중 하나로,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메타버스 관련한 주제를 비롯해 3개의 트랙에서, 총 38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는 컨퍼런스 첫날인 18일 오후 2시에 신광섭 에픽게임즈코리아 엔진 비즈니스리드의 '에픽게임즈와 준비하는 메타버스' 강연을, 19일 오후 5시에는 권오찬 에픽게임즈코리아 교육 에반젤리스트가 '언리얼 엔진 5: 콘텐츠 제작의 미래' 강연을 각각 진행한다.

'에픽게임즈와 준비하는 메타버스' 강연에서는 메타버스의 의미를 자세히 알아보고 메타버스로 가는 과도기에 우리가 준비해야 할 사항들과 메타버스를 포함해 모든 콘텐츠 제작의 개발부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사용되는 에픽게임즈만의 에코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 '언리얼 엔진 5: 콘텐츠 제작의 미래' 강연은 나나이트와 루멘을 비롯해 언리얼 엔진 5에서 제공하는 차세대 기술들을 소개하고, 이러한 기능들이 향후 콘텐츠 제작의 프로세스를 어떻게 바꿔나갈지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지스타 2021에 맞춰 에픽게임즈도 지-콘 X IGC 컨퍼런스에서 오랜만에 현장에서 직접 참관객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래전부터 메타버스에 대한 비전을 제시해온 에픽게임즈가 준비한 메타버스 강연과 함께 언리얼 엔진 5의 주요 핵심 기술들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강연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