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SIE, 'UEFA 챔피언스리그' TV 광고 선봬

최종봉2021-11-08 11:24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이번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축구 경기 방송 중에 송출될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새로운 TV 광고에는 플레이스테이션의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의 캐릭터들이 출연하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축구와 게임의 공통된 열정을 기념한다.

TV 광고 영상은 '갓 오브 워'의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자신의 상대라는 것을 알고 두려워하는 축구 선수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또, 라쳇과 클랭크는 부상당한 선수를 보살피기 위해 차원의 균열을 통해 경기장 위에 나타나며,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에일로이는 선수들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그녀의 집중력과 실전에서 갈고닦은 전술 능력을 이용하여 코칭스태프에 합류한다.

이어 '언차티드'의 네이선 드레이크는 높고 좋은 좌석에서 팀을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능숙하게 가로지른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과 UEFA 챔피언스리그는 최근 2021~2024년까지 파트너십을 갱신하며 1997년부터 시작된 오래된 관계를 지속해오고 있다. 본 파트너십은 UEFA 슈퍼컵, UEFA 유스리그 그리고 UEFA 풋살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스폰서십 권리를 포함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