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시프트업, "지스타 부스에 '니케' 시연대 70대 마련"

최종봉2021-11-08 11:11

시프트업은 오는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21'의 부스 운영 계획을 공개했다.

현장에서 총 80개 부스를 운영하며 '니케:승리의 여신'을 메인 타이틀로 선보인다.

시프트업은 이번 지스타 기간 동안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니케:승리의 여신’을 체험할 수 있도록, 총 70대의 모바일 시연 기기를 부스에 마련, 편안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동선을 구성하고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부스 내부에는 '니케:승리의 여신'의 세계관을 담은 포토존이 꾸며진다. 관람객들이 게임 장면을 연출한 포토존에서 즐거운 추억과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9월 진행된 PS5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프로젝트:이브'의 트레일러 영상을 지스타 현장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시프트업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니케:승리의 여신' 캐릭터가 인쇄된 쇼핑백을 증정하고, 설문조사나 SNS 포토 인증을 통해 준비된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유형석 시프트업 디렉터는 "그동안 혼신의 힘을 기울여 개발한 '니케:승리의 여신'을 지스타를 통해 공개하게 되어 뜻 깊다"며 "시프트업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분들이 '니케:승리의 여신'을 가장 먼저 경험하시고, 지스타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