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백년전쟁 월드 챔피언십' 본선 진출자 인터뷰 영상 공개

강미화2021-11-05 12:21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e스포츠 대회인 '백년전쟁 월드 챔피언십 2021(Lost Centuria World Championship, 이하 LWC 2021)'의 본선 진출자들이 출연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7일 오후 5시부터 본·결선 경기를 진행하기 앞서 공개한 이번 영상에는 예선을 거쳐 최종 본선 진출자로 선발된 선수들의 출전 계기와 본선 경기에 임하는 각오, 첫 번째 대전 상대를 향한 전언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겼다.

먼저 예선을 1위로 통과한 '마브왕(Mavking, 한국)은 "지난 월드 쇼다운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이번 대회에도 참가하게 됐다. 이번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우승을 노려보겠다"고 포부를 밝혔고, 매치 상대인 '갓쪼(Godzo, 한국) 선수는 "예선 경기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다. 1차전에서 Mavking 선수의 멘탈을 흔들 수 있도록 따끔한 플레이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본선 2매치의 주인공인 '킹올라프(KingOlaf, 독일)와 '몽키디루피(MonkeyDLuffy, 프랑스)는 유럽 선수들끼리 맞붙는 점에 대한 즐거움과 서로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했다.  

한편, 컴투스는 5일과 6일 각각 본선 3매치와 4매치 선수 인터뷰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LWC 2021은 최종 우승 상금 2만 달러(2300만 원)를 포함해 총 3만 달러(3500만 원)의 상금 규모로 개최된다. 본·결선 전 경기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온라인 무관중 형태로 진행되며, 백년전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8개 언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