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아마존게임즈, '로스트아크' 미국·유럽·호주서 테스트 시작

강미화2021-11-05 12:12

스마일게이트RPG는 아마존게임즈가 북미, 유럽, 남미, 호주에서 '로스트아크'의 비공개 테스트(Close Beta Test, 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서비스 예정 지역이던 북미와 유럽뿐만 아니라 남미와 호주가 새롭게 포함됐다. 2022년 초로 예정된 북미와 유럽지역 정식 서비스 일정과 동일하게 남미와 호주에서의 서비스를 시작하고 남미 서버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CBT는 스팀을 통해 북미 기준 11월 4일부터 11일까지 총 7일동안 진행된다. 테스트에는 사전에 '파운더스 팩'을 구매하거나 별도의 테스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모험가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CBT 기간 동안 공식 트위치에서 진행되는 드롭스 이벤트에서도 CBT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코드를 배포할 예정이다. 

CBT에서는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를 포함한 총 15개의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로헨델 대륙과 70개 이상의 섬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제공된다.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험가들은 CBT 공식 포럼과 아마존게임즈 디스코드에서 게임에 대해 토론하고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크리스토프 하트먼(Christoph Hartmann) 아마존게임즈 부사장은 "아마존 게임즈는 스마일게이트 RPG의 북미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협업을 통해 로스트아크 팬분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성공적으로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로스트아크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고 계신 전세계의 게이머들에게 이번 CBT는 로스트아크를 직접 탐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전세계 MMORPG 팬 분들의 열광적인 성원에 힘입어 북미, 유럽에 이어 남미와 호주까지 로스트아크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특히, 로스트아크의 대대적인 글로벌 진출의 파트너로 뛰어난 역량을 가진 세계적인 기업 아마존 게임즈가 함께 하는 만큼 로스트아크가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IP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