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그라비티, 신작 7종 등 '지스타 2021' 출품작 라인업 공개

최종봉2021-11-04 11:49

그라비티가 오는 17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게임쇼 '지스타 2021'에 참가를 확정하며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 지스타 B2C 전시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 대표 IP 라그나로크를 활용한 타이틀과 2021년 하반기부터 2022년 중에 출시 예정인 신작 등 총 13종의 출품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서비스 중인 출품작으로는 2022년 20주년을 맞이하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미국 및 캐나다로 진출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고전 콘솔 명작 '그란디아', 닌텐도 스위치 게임 '닌자라'를 출품한다.

또, 모바일 게임 '퍼즐앤드래곤'을 출품하며 지스타 기간 동안 유저 대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멀티 플랫폼 기반 횡스크롤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 발키리의 세계관으로 제작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V: 부활',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프로젝트 T(가칭)' 'NBA 라이즈' '밀크메이드' 등 신규 출시 예정작 7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포리 포리 포포링'도 공개한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기간 동안 기존 타이틀 및 신규 출시 예정작, 자회사의 타이틀을 포함한 총 9종의 시연대를 마련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시연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