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랙핑크·에스파 곡 담긴 '저스트 댄스 2022' 출시

강미화2021-11-04 11:45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의 신작 '저스트 댄스 2022(JUST DANCE 2022)'를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전 세계 1억 3800만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확보하고, 8000만장 이상 판매된 저스트 댄스 시리즈 최신작이다. PS4, PS5,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 엑스박스 원, 스타디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서비스 된다. 

이번 시리즈는 블랙핑크의 '붐바야', 에스파의 '블랙맘바' 등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K-POP을 비롯해 K/DA의 'POP/STARS', 토드릭 홀의 'Nails, Hair, Hips, Heels', 이매진 드래곤즈의 'Believer', 시애라의 'Level Up' 등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했던 40곡의 다양한 음악들을 포함하고 있다.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퀵플레이 모드, 댄스와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스웨트 모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모드, 친구들과 팀을 이뤄 함께 게임을 즐기는 협동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게임을 구매하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저스트댄스 언리미티드 1개월 패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저스트 댄스 컨트롤러 앱'으로 누구나 자신의 휴대전화에 추가적인 장치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해당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