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서포터즈 모집

최종봉2021-11-03 15:04

'디아블로 이모탈' 글로벌 비공개 베타가 지난 달 29일 시작된 가운데 플레이어의 눈높이에서 이모탈과 관련된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성역으로의 모험에 길잡이가 되어줄 '디아블로 이모탈 서포터즈'를 11일까지 모집한다.

이모탈 서포터즈는 내년 1월 14일까지 약 두 달간 디아블로 이모탈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기반으로 활약, 강령술사를 포함한 6개 직업, PvP 및 PvE 관련 콘텐츠 등 디아블로 이모탈과 관련된 커뮤니티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의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이들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내 이모탈 서포터즈 타이틀도 부여 받게 된다.

모집 인원은 총 6명으로, 취재 콘텐츠(2명)와 영상 제작(4명) 이상 2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국내 거주 중인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디아블로 이모탈, 또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많고 게임을 주제로 한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 능력이 높을 시 우대한다. 비공개 베타가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만큼,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이 필수다.

서포터즈에게는 우선 전원에게 비공개 베타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디아블로 이모탈 서포터즈'로 활동했음을 인증하는 서류가 제공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추가 시상이 이뤄진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임직원이나 디아블로 이모탈 개발팀과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는 것은 물론 유저 참여형 콘텐츠 기획 시 활용할 수 있는 블리자드 굿즈도 아낌없이 지원한다.

한편, 서포터즈 모두에게는 키보드, 헤드셋 등 블리자드 굿즈로 구성된 스페셜 웰컴키트가 제공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진짜 천재인 이유

중동 지역 대표 도시들의 모습

은퇴하는 LOL 프로게이머 칸이 울컥했던 말

영업시간 불어로 썼다고 욕먹은 빵집의 진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