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 태국 지역 론칭

최종봉2021-11-01 16:04

그라비티가 태국 지역에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을 론칭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의 태국 지역 서비스는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게임테크(GGT)가 맡는다.

이 게임은 태국 지역에서 서비스 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분위기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내년에 20주년을 맞이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래식 버전인 만큼 20년간 라그나로크를 사랑해 준 유저들이 다시 한번 게임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게임성을 보완했다. 여기에 캐릭터 생성 등과 같은 UI에 최근 업데이트된 편의성을 더하는 등 과거와 현재의 특장점을 하나로 합쳐 재미를 높였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은 이번에 에피소드 4.0으로 론칭했으며 프론테라, 알베르타, 게펜 등을 포함한 코모도 맵까지 오픈했다. 이후에도 에피소드, 던전, 직업군 등 꾸준한 업데이트 및 맵 확장을 통해 유저들이 라그나로크의 스토리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편의성 부분에서도 캐릭터 레벨과 몬스터 레벨 차이에 따른 경험치 패널티를 없애 자신의 캐릭터보다 레벨이 더 높은 몬스터를 사냥해도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빠른 캐릭터 레벨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게임테크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의 공식 홍보 모델로 태국 유명 걸그룹 출신 배우 겸 모델 'Bow Maylada'를 발탁했다. 'Bow Maylada'는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현지 스타다.

이재진 그라비티게임테크 COO는 "그동안 유저분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버전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다. 유저분들의 니즈에 맞춰 그때의 감성은 살리면서 게임의 재미는 더욱 높일 수 있도록 개발했으니 태국 지역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