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위메이드, 2021년 하반기 경력직 총 200명 인력 채용

최종배2021-11-01 13:51

위메이드는 2021년 하반기 경력직 공채를 1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위메이드 그룹 내 7개 계열사 중심으로 80개 직무, 총 2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전 분야에 걸쳐 글로벌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사로써 방향성에 맞는 인재들을 영입한다. 지원서는 오는 30일까지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는다. 

세부부분은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위믹스 웰렛 사업PM 등 블록체인 사업분야를 비롯해 DBA, 시스템 엔지니어, 기술PM 등의 R&D 인력 채용이다. 

또, 글로벌 게임사업PM, 마케팅, 게임운영 등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인력과 게임아트,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등 게임 개발 인력도 채용한다. 

위메이드는 지원자 편의와 신속한 전형을 위해 5분만에 간단한 양식 작성, 지원서 첨부 형태만으로 쉽게 지원 가능하고, 서류 접수와 동시에 전형이 개시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 면접, 2차 심층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류접수 일주일 이내에 전형결과를 안내해 이후 전형까지의 소요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로 업무 경험과 직무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채용할 방침이며 코로나19 방역 상황에 따라 비대면 인터뷰도 병행한다.

한편, 위메이드는 임직원들에게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건강 및 효율적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재택근무 시스템 시프트 제도를 운영 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춘 근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