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시프트업, "지스타 2021 출전...신작 '니케:승리의 여신' 시연대 마련"

최종봉2021-11-01 12:03

시프트업의 미소녀 건슈팅 게임 '니케:승리의 여신'이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1'에 출전한다.

지스타에 첫 출전하는 시프트업은 일반 관람객을 위해 80부스의 BTC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차기작 '니케:승리의 여신'과 함께 '프로젝트:이브'의 영상도 현장에서 공개한다.

시프트업은 관람객들이 '니케:승리의 여신'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고 콘텐츠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하는 등, 장기화된 코로나19에 지친 게임팬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구성할 계획이다.

'니케:승리의 여신'은 '프로젝트:니케'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시프트업의 차기작으로  정체불명의 병기에 의해 몰락한 지구에서 인류를 대신해 싸우는 안드로이드 생명체 '니케'를 주인공으로 하는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게임이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시프트업 창립 후 처음으로 참가하는 지스타에서 '니케:승리의 여신'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최고의 운영으로 게임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스타 준비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