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스 언리쉬드 PC, PVP 시즌 시작...던전과 보스 추가

강미화2021-10-29 14:56

네오위즈는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에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정규 PVP(이용자간 대결) '떠오르는 여명' 시즌이 시작됐다. 전장과 투기장의 주간 도전 및 시즌 도전 미션을 달성하면 '진홍의 오버로드 코스튬', '고대 거병 무기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또, PVP통계를 기반으로 자신의 랭킹을 확인 후 각종 보상과 칭호를 받게 되고 전장 랭킹에 따라 전장 등급이 부여된다.

여기에 전장 및 투기장을 통해 획득한 승전화폐로 '센'과 '엘그라디스' 상인에게 S급, S+급 PVP 장비를 구매할 수 있도록 추후 개편될 예정이다.

'하피 여왕의 둥지' '고대인의 석실', '불의 제사장' 등 레벨 40의 타임 던전 6종도 차례대로 선보인다. 해당 던전에서는 신규 S+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업화의 처형장'은 게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던전으로 불꽃을 내뿜는 거대한 드래곤 엘퍼크라그가 서식한다. 

이와 함께 기존 투기장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투기장 모드가 업데이트됐다. 해당 모드에서는 이용자가 보유한 장비와 블레스 및 스킬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가 같은 레벨 및 기본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설정된다. 

신규 필드 보스 '뒤틀린 공허의 유령 기사'도 만날 수 있다. 기존 유령 기사보다 더 강화됐으며, 스페치아 북부 지역에서 출현한다. 이 외에도 창고 내 '재료 창고' 탭이 새롭게 추가되어 재료들을 분류하여 저장할 수 있으며, 신규 코스튬 2종과 탈 것 2종 유료 상품이 출시됐다.

이번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4일까지 사냥 경험치 및 스킬 경험치 포인트 50% 증가, GM특별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해 별도 고지 시까지 클래스 레벨 퀘스트 클리어 지원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견이 없을것 같은 7의 여자 스타일

오싹오싹 낙지의 충격적인 비밀

감스트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탈모 심한 여캠

4호선 이촌역 남자 화장실 노출 디자인이 바뀌게 된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