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M, '오아시스: 도약의 샘' 사전예약 실시

강미화2021-10-29 14:29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M'의 '오아시스: 도약의 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오아시스: 도약의 샘'은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로 공성전 리뉴얼, 월드 던전 '시간의 균열: 아틀란티스'와 '신념의 탑 2층' 오픈, 전체 클래스 케어와 기존 콘텐츠 개선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오는 11월 17일부터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11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사전예약 보상 제작 티켓, 사전예약 보상 상자(그림리퍼) 등 보상을 받는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필요에 따라 보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 상자 제작 티켓'으로 '사전예약 보상 상자(성장)'와 '사전예약 보상 상자(장비)' 중 하나를 만들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 상자(성장)'를 열면 '최상급 변신 뽑기팩(이벤트) 1개', '스킬 카드 뽑기팩(이벤트) 3개' 등 5종의 아이템을 얻는다. '사전예약 보상 상자(장비)'에는 '+9 희귀 등급 무기 상자(이벤트) 1개', '오아시스의 성장 물약 1개' 등 아이템 7종이 담겼다. 

그림리퍼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사전예약 보상 상자(그림리퍼)'를 사용할 수 있다. 개봉 시 '고급 8검 5셋 제작 티켓(기간제) 1개', '신비한 변신 뽑기팩(이벤트) 1개' 등 6종의 아이템을 받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