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PS4 플랫폼 확장과 함께 글로벌 테스트 진행

최종봉2021-10-28 07:46

넥슨의 글로벌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신작 쇼케이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는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를 예고했다.

이날 소니가 공개한 1분 24초 분량의 트레일러는 트랙을 달리며 바나나와 미사일 아이템으로 상대를 따돌리는 아이템 모드부터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트, 캐릭터, 액세서리 등을 선택하거나 꾸미는 차고 시스템부터 드리프트와 부스터로만 승부를 가리는 스피드 모드까지 실제 플레이 화면을 담았다.

넥슨은 오는 12월 8일까지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콘솔 기기 엑스박스 원에 이어 PS4를 확장 지원하고, PC와 콘솔 크로스 플레이의 기술적 안정성은 물론 초보자가 게임에 쉽게 안착하기 위해 필요한 환경과 주행감 등을 중점적으로 검증할 계획이다.

특히, 테스트 대상 국가로 캐주얼 레이싱 장르의 인기가 높은 일본이 처음 포함됐다. 넥슨은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한국을 포함한 일본, 북미, 유럽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테스트에 돌입한다.

박훈 니트로스튜디오 대표는 "소니의 2022년 신작 콘솔 라인업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이름을 올리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를 통해 4K UHD 고해상도 그래픽으로 구현한 차세대 레이싱 게임의 재미를 더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형적인 일본 미인상인 프리 아나운서

ㄹㅇ 쌍욕 나오게 하는 버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겨울 간식

꽃받침한 곽민선 비주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