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삼국블레이드, 유저 투표 1위 장수 '등애' 추가

최종배2021-10-27 16:05

액션스퀘어는 모바일 액션RPG '삼국블레이드'에 장수 등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등애는 '삼국블레이드' 유저 투표로 게임 내 등장을 바라는 장수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삼국지에서는 위나라의 무장으로, 제갈량 사후 촉을 이끌었던 강유와 대립한 장수다. 험준한 산맥을 돌파해 후주의 항복을 받아내는 업적을 세웠다.

게임 내에서 등애는 검의 결계를 펼쳐 적을 끌어들이며 공격하는 사복대검계, 바닥에 꽂힌 검이 전방 긴 거리를 연속해서 솟구치며 적을 습격하는 용의 손톱, 넓은 범위 안의 적을 공격하며 보호효과를 제거하는 지면 붕괴, 상태이상에 면역되고 기본 생명력이 일정 이하로 내려가면 빠르게 재생하는 산악왕의 힘, 생명력이 소모된 만큼 받는 모든 피해량이 감소하는 노장의 근성 등 스킬을 사용한다. 

장수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전장인 시나리오 전장이 열린다. 

액션스퀘어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PVP컨텐츠 점수 연출 개선, 여령기 팀버프 추가, 희귀 장수 표기/금광 쟁탈전/담금질 개선 등을 함께 진행했다.

이 중 담금질은 장비 등급을 U등급 마지막까지 성장시켰을 때 추가 능력치를 재설정 가능하는 시스템으로, 능력치 등급은 유지한 상태로 능력치만 바뀌는 단조 기능을 추가하는 등 개선사항이 반영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낸시 다이어트 전&후

삼겹살 정식 전자 vs 후자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아는 한갱

경주에서 목격한 불륜 감시단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