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이드 & 소울 2, '세 개의 소울' 업데이트

최종배2021-10-27 15:38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에 세 개의 소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보스 암흑의 기수: 하름을 선보인다. 하름은 수라의 심복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에 심연의 틈 2층에 나타난다. 그림자의 힘을 사용해 게이머를 속박하거나, 검은 구체를 생성해 광역피해를 입힌다. 하름을 처치하면 천빙, 백발백중, 치환 등 영웅 패시브 무공서를 획득한다. 

또, 소울 패링 시스템이 추가됐다. 특화 무공을 사용해 보스 몬스터의 공격을 방어하거나 회피에 성공하면 소울 패링이 발동된다. 소울 패링으로 기력 게이지를 모두 차감시키면 보스 몬스터에게 상태 이상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모험 콘텐츠 야루의 모래시계를 오는 29일 선보인다. 야루의 모래시계는 주로 경공을 활용해야 도달할 수 있는 지역에 등장한다. 가장 먼저 발견한 게이머만 루팅할 수 있고, 영웅 무기를 비롯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스페셜 영웅 소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게이머는 '블소2' 공식 커뮤니티에서 배포된 쿠폰 코드를 등록해 영웅 소울 1개를 확정적으로 받는다. 또, 게임에서 획득한 재화로 제작 시 영웅 소울 1개를 추가적으로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지난 13일부터 생성된 계정의 캐릭터가 에픽 1막을 완료하면 영웅 소울 1개를 얻을 수도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낸시 다이어트 전&후

삼겹살 정식 전자 vs 후자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아는 한갱

경주에서 목격한 불륜 감시단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