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오딘, 신규 성장 콘텐츠 '유물 시스템' 업데이트

최종봉2021-10-27 15:28

카카오게임즈가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성장 콘텐츠 '유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새로 추가된 '유물 시스템'은 골드와 황금 유물 동전을 활용해 수집 전용 신규 아이템인 '유물' 및 장비, 채집물, 제작재료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유물'을 직접 획득하거나 '유물 가루'를 통해 '유물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경험치 향상에 영향을 주는 아이템인 '미미르의 샘물' 획득 방식을 개편했다. 기존에 유상으로 판매하던 상품을 '골드'로 얻을 수 있도록 변경해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 대전 시스템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일대일 대전 시스템도 개선했다. 일대일 대전 중에는 게임을 종료할 수 없도록 변경했으며, 일대일 대전 진행 시 발생했던 경험치 복구 비용을 줄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가을 및 핼러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고, '필드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가을 단풍잎'을 증정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낸시 다이어트 전&후

삼겹살 정식 전자 vs 후자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아는 한갱

경주에서 목격한 불륜 감시단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