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핑크퐁 아기상어 아이템 등장

최종배2021-10-25 12:03

스마트스터디는 크래프톤의 모바일 서바이벌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핑크퐁 아기상어' 게임 아이템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이머는 지난해 11월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에 오른 '핑크퐁 아기상어'를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로 IP 파급력을 확대하고, 크래프톤은 남녀노소에게 익숙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및 음악을 활용해 색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11월 20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이머는 '핑크퐁 아기상어'가 더해진 의상, 프라이팬, 낙하산, 그라피티 아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를 재현한 댄스 이모트도 마련됐다.  

양사는 특별 이벤트 '나는 한 마리의 아기상어'를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한다. 클래식 모드를 플레이하고, 베이비 샤크 세트를 획득한 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 인증샷과 댓글을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해 프라이팬 쿠션 등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거의 영화 한 장면같은 신세경 홍콩여행

동물을 매우 아끼는? 디씨인

괜히 트위치에서 정지먹고 온 게 아님

80~90년대 가을 대운동회 모습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