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세븐나이츠2, 전설 플러스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 등장

최종배2021-10-22 14:52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전설 플러스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과 전설 영웅 봉인의 무녀 카구라를 추가했다. 

복수의 사슬 카일(이하, 카일)은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사슬을 이용한 스킬을 펼친다. 카일은 낙인 표식을 부여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적 처치 시에는 위장 효과로 적의 공격으로부터 숨어 자신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암살자 콘셉트의 영웅이다.

또, 카일은 아이사 대륙 최강자인 사황 중 한 명으로, 같은 사황인 태오와 적대적인 관계를 갖고 있어, 향후 펼쳐질 스토리의 깊이를 더한다. 

함께 추가된 봉인의 무녀 카구라(이하 카구라)는 PvP(Player vs Player)에서 상대편의 만능형 영웅에게 받는 피해가 증가하는 디버프를 부여하고,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를 한 번에 채우는 지원형 영웅이다.

더불어 결투장 상위 1000명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세나컵도 열렸다. 세나컵 진출자는 보유한 영웅들로 3개의 팀을 구성하면 된다. 전투는 설정한 3개의 팀이 연속 전투를 하는 방식으로 자동 진행된다. 세나컵에 진출하지 못했더라도 응원하기로 순위를 가늠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낸시 다이어트 전&후

삼겹살 정식 전자 vs 후자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아는 한갱

경주에서 목격한 불륜 감시단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