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포트나이트, 신작 영화 '듄'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강미화2021-10-20 12:22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비스 중인 게임 '포트나이트'에 신작 영화 '듄(Dune)'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연기하는 '듄'의 주인공인 아트레이데스의 후계자 '폴'과 프레멘 전사이자 노련한 생존가 '챠니'를 포트나이트에 만나볼 수 있다.

두 캐릭터와 함께 듄 아이템으로 추가 가면 스타일이 포함된 폴 아트레이데스 의상과 챠니의 의상을 비롯해, 오니솝터 글라이더, 생존 가방 프렘 행낭 등 장신구, 챠니의 배낭 등 장신구, 양날검 곡괭이, 메이커의 갈고리 곡괭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모래 걸음 이모트 등도 마련됐다. 

듄 아이템은 번들로도 구매 가능하다. '듄 번들'에는 폴 아트레이데스 의상과 챠니 의상, 생존 가방 프렘 행낭 등 장신구, 챠니의 배낭 등 장신구와 함께 모래 벌레 로딩 화면이 들어 있으며, '듄 장비 번들'에는 메이커의 갈고리 곡괭이, 양날검 곡괭이, 오니솝터 글라이더, 모래 걸음 이모트가 들어 있다.

이 외에 핼러윈 시그니처 이벤트 '포트나이트의 악몽'과 관련해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큐브의 지배자인 '큐브의 여왕'이 섬에 등장했으며, 유저는 큐브 여왕의 가장 강력한 병사인 경비병과 맞서게 된다. 사악한 기운의 신규 사이드웨이 무기인 사이드웨이 낫과 마녀의 빗자루, 호박 로켓 발사기 등의 아이템도 추가됐다.

또한, 세계적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우주 최강 몬스터 사냥꾼이 된 '우주여행자 아리아나 그란데'를 만나볼 수 있으며, 포트나이트 섬을 침범한 큐브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새로운 '호드 러시' 기간 한정 모드도 즐길 수 있다. 

호드 러시 퀘스트를 포함해 큐브 여왕의 분노 퀘스트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몬스터 사냥꾼 퀘스트 등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를 완료하면 두뇌 주스 등 장신구, 큐브 여왕 배너, 까마귀의 저주 스프레이, 사계절용 도끼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