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투스, 모바일 게임 'NBA 나우 22' 글로벌 서비스 시작

강미화2021-10-20 11:53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NBA 나우 22'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세로형 컨트롤 방식을 사용해 한 손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NBA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농구 게임이다.

직관적이고 손쉬운 조작을 지원하며 세계 각국의 유저들과 대결을 펼치는 다양한 대전 모드와 미니 게임으로 구성된 아케이드 모드, 선수의 능력치를 극대화하는 전술 카드 등 스포츠 게임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역 및 은퇴 선수를 포함해 약 6000여 명 이상의 NBA 선수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실제 NBA 경기의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동·서부 총 30개 팀의 로고 및 스폰서와 각 선수들의 역동적인 동작 등 디테일을 구현해냈다.

특히 승부 예측 시스템은 실제 NBA 시즌 결과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며, 경기의 승패와 개별 선수의 기록, 순위 등을 예측해 맞힐 경우 보상이 지급된다. 

컴투스는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총 8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NBA 주요 인기 국가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유저들은 게임 최초 접속 시, 메인 모델 선수 '조엘 엠비드 골드 카드'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출석 이벤트, 웹이벤트 등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회사마다 한 명씩 꼭 존재한다는 그 얼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산물

신호등 치킨 먹다 개빡친 퀸다미

역사학자들이 아직도 아틀란티스를 찾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