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콜 오브 듀티, 핼러윈 시즌 콘텐츠 '악몽 출현' 적용

최종봉2021-10-19 16:28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콜 오브 듀티: 워존(이하 워존)에 핼러윈 시즌 주간 콘텐츠 '악몽 출현'이 오늘 적용된다.

이와 함께 시즌 중반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트리머들이 워존에서 격돌하는 미니 로얄 대회도 내일 이어진다.

'악몽 출현'에서는 명작 공포 영화 스크림 속 상징적인 악당의 모습을 재현한 고스트페이스 및 컬트 영화의 반열에 오른 도니 다코에서 영감을 얻은 프랭크 더 래빗 등 두 종의 오퍼레이터 스킨 번들, 그리고 핼러윈 분위기를 담아낸 각종 무기 도안과 장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멀티플레이어 전장인 뉴크타운이 핼러윈 장식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워존에서도 사망 시 굴라그로 가는 대신 특별한 능력을 지닌 유령이 돼 전장으로 돌아오게 되는 베르단스크의 유령 게임 모드가 기간 한정 이벤트로 펼쳐진다.

콜 오브 듀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20일에서 24일까지 채널을 구독하고 악몽 출현 영상에 댓글을 남기는 팬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핼러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더해, 내일 20일 저녁 7시에는 스트리머들이 모여 플레이를 펼치는 스트리머 팀배틀: 유아독ZONE 세 번째 대회가 트위치,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살 엄청 뺀 설현 레드 드레스

배달 대행 업체 수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화분

눈이 이쁘신 분.gif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