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몬스터 2종 업데이트

최종배2021-10-15 11:51

컴투스는 모바일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몬스터 2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어둠 속성 영웅 몬스터 시게는 적 선봉에게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회복 불가, 지속 피해, 방어력 약화를 거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공격형 몬스터로, 스킬석에 따라 해로운 효과 적중 확률이나 피해량이 증가하며 모든 마나를 사용해 적 전체에게 피해를 입히고 사용한 마나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하는 효과를 낼 수도 있다.

함께 추가된 바람 속성의 희귀 등급 몬스터 오로치는 적 선봉에게 피해를 주고 매 공격마다 50% 확률로 3초간 지속피해를 걸 수 있다. 또, 치명타로 적중할 시 100% 확률로 지속피해 효과를 주고, 자신의 체력을 7% 회복하는 높은 활용도를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형상 변환 타락한 아르타미엘도 선보였다. 유저들은 대천사인 아르타미엘이 어둡고 강렬한 이미지로 재탄생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백년전쟁'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백년전쟁 월드 챔피언십 2021을 개최하고 있다. 최근 세계 전역에서 선발된 본선 진출 선수 8인 명단을 공개했으며 오는 11월 7일 오후 5시부터 본·결선 대회를 치를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낸시 다이어트 전&후

삼겹살 정식 전자 vs 후자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아는 한갱

경주에서 목격한 불륜 감시단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