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2 레볼루션, 북유럽 신화 담은 '아스가르드의 신들' 업데이트

최종봉2021-10-14 15:12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북유럽 신(新)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에피소드 '아스가르드의 신들'을 업데이트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토르, 오딘 등 북유럽 신들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 던전, 보스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벤트 던전 '증명의 발할라'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디자인됐으며,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아스가르드의 신들' 종족들로 구성됐다. '증명의 발할라'에서는 북유럽 신화 최고의 신 '오딘'과 '브륀힐데'를 신규 보스로 만나볼 수 있다.

'증명의 발할라'에서 이용자는 고급 탈리스만, 신규 몬스터 카드, 경험치, 아데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아스가르드의 신들'을 모티브로 한 펜던트, 아티팩트, 탈리스만 등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하면 '오딘의 보물상자'를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에서 이용자는 'S~LR 등급 변신체 소환상자' '변신체 강화주문서' '시공의 균열 입장권'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 '아스가르드의 신들' 관련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게임 광장 '마그나딘'에 버프 효과가 있는 '천둥의 힘'을 11월 1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