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아이온, 2.0 클래식 업데이트 공개

최종봉2021-10-14 10:45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11월 10일 적용 예정인 클래식 2.0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아이온은 업데이트 페이지 '데바, 용계를 깨우다'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11월 10일 오전 5시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완료 시 '루드라의 알 (30일)'을 획득할 수 있다. 개봉 시 자동으로 아이템을 루팅하고 음료를 사용하는 '루드라 펫'을 얻는다.

최대 레벨은 55레벨로 확장하고 새로운 스킬과 추가 스티그마도 도입한다. 이용자는 잉기스온, 겔크마로스, 실렌테라 회랑 등 용계에서 필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찬트라 드레드기온, 파슈만디르 사원 등 인스턴스 던전도 선보인다.

이용자 편의성도 개선한다. 신규 아이템인 청금 공훈 훈장과 정예 만부장을 도입해 이전 만부장 아이템 관련 불편 사항을 보완한다. 일부 어비스 요새 보물방 내 콘텐츠 조정하고 심층 요새전 보상을 추가한다. 심층 요새전 종료 후 진행되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아이온 클래식은 아홉 번째 서버 '마르쿠탄'을 11월 10일 오픈한다. 이용자는 20일부터 11월 9일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해 '검은구름 무역단의 날개깃 S301'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클래식 서버 오픈 1주년 기념 혜택과 '클래식 어워즈' 수상자는 추후 공개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 여배우... 의외의 근황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건설중

택시 뒷자석 묵직한 모모88

한국에서 제일 특이하다는 휴게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