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 5성 캐릭터 '샤미르' 등장

강미화2021-10-13 14:39

게임빌은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 5성 캐릭터(서번트)와 아티팩트를 추가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샤미르'는 매력적인 춤사위를 가진 무희 콘셉트의 5성 캐릭터다. 불, 숲, 어둠 속성은 원거리 공격형으로, 물과 빛 속성은 회복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원거리 공격형은 적군 전체에 강한 피해를 입히고 고유 효과인 '출혈'을 사용해 추가 피해를 준다. 회복형은 적군에 '엘라'가 포함돼 있으면 대상의 패시브 스킬 발동을 저지하고 레이드 보스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제공한다. 

전설 등급의 신규 아티팩트 12종이 새롭게 추가되고, 아티팩트 합성과 소환이 개선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아티팩트는 방어무시 확률에 저항성을 가지며, 광역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특히 지원형과 회복형 캐릭터에 유용하다. 

기존에는 영웅 등급까지만 가능했던 합성이 전설 등급까지 확대됐으며 아티팩트 소환 기능이 개선돼 영웅 등급의 아티팩트를 11회 소환하는 동안 전설 등급 아티팩트를 획득하지 못하면 12회차에서는 반드시 전설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 15층으로 구성된 해당 던전에서는 신규 서번트인 샤미르를 포함해 15개의 캐릭터가 각 층 보스로 등장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어둠 마벨 파편' '빛/어둠 샤미르 파편' 등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 기회도 기존 이벤트 던전보다 3000회 더 많은 5000회까지 주어져 많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전체 유저에게 업데이트 기념 선물을 지급한다. 다음달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5성 소환석 4개'와 '아티팩트 소환석 3개'를 선물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종민이 말하는 14년 롱런의 비결

코스트코 세계 매출 1위 찍은 매장 근황

과거의 오세블리 & 현재의 오세블리

현대차 vs 기아차 레전드 매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