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라이언게임즈, 모바일 신작 '소울워커 러쉬' CBT 진행

강미화2021-10-13 14:36

라이언게임즈는 '소울워커'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전략 게임 '소울워커 러쉬'의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테스터에게는 론칭 이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저는 SD 캐릭터 카드와 서포트 카드를 5X8 칸으로 이루어진 전장에 배치하거나 합성해, 전투에서 승리해야 한다. 매 3라운드마다 승부 라운드가 시작되며 승부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소울 포인트'로도 공격하거나 새로운 카드를 생성할 수 있다. 

메인 모드인 PVP(게이머 간 대결) 모드와 일일 던전인 메이즈, 두 명의 유저가 함께 미션을 클리어하는 협동전, 친구와 대전할 수 있는 친선전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협동전은 서포트 카드를 아군 캐릭터 카드에게도 적용시킬 수 있어 다채로운 전략적 전투가 가능하다. 

박창형 PD는 "귀여운 '소울워커'의 SD 캐릭터들과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CBT를 통해 각 캐릭터 별 밸런스와 서버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 여배우... 의외의 근황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건설중

택시 뒷자석 묵직한 모모88

한국에서 제일 특이하다는 휴게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