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아바타 업데이트

최종봉2021-10-13 14:13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아바타를 업데이트했다.

'오딘'의 클래스 별로 신규 '영웅'과 '전설' 아바타를 각각 1종씩 추가했다. 드발린, 헬, 시구르드, 프레키, 스키르니르, 게피온 등 새롭게 추가된 아바타들은 강력한 공격력과 화려한 비주얼을 지녔다.

이와 함께, '그림자 성채' 던전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던전 내에 신규 단계를 추가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지원하며 아이템 획득 방식을 개선하여 많은 이용자가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여기에, 길드 던전 1~4단계 난이도를 하향하고 일부 보스 콘텐츠의 공격력을 낮추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난이도 조정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장비 모두 벗기 기능'을 추가하고 잠금 설정된 아이템을 창고로 이동할 수 있게 조정하는 등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아바타 업데이트와 더불어 장비 강화&세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장비를 강화하거나 세공을 진행한 이용자들은 특정 강화 단계 성공 및 세공 진행 횟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