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2, 서비스 18주년 맞아 업데이트 진행

최종봉2021-10-13 14:07

엔씨소프트가 PC MMORPG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27일 실시한다.

먼저 모든 리니지2 이용자에게 '블랙 쿠폰'을 선물한다. '블랙 쿠폰'을 사용하면 2021년 4월 28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9강 미만 아이템(드래곤의 벨트, 수호의 망토, 영웅의 서클릿) 강화 시 실패해도 파괴되지 않는 '스페셜 주문서'로 교환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를 업데이트한다. '뱅가드'는 야수에 탑승해 전투할 수 있는 리니지2 최초의 클래스다. 적진을 돌파하는 탁월한 기동력으로 압도적인 전투를 펼치는 근접형 투사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27일 신규 서버 '오크'가 오픈된다. 이달 20일 오후 5시부터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이 가능하다. 신규 클래스 '뱅가드'도 미리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생성하면 '오크의 반지'를 받는다.

이 외에도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필요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월드 거래소'와 '클래스 변경'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클래스를 변경할 때 기존 캐릭터 정보(경험치, 레벨, 스킬 등)를 저장해둘 수 있다. 언제든지 변경 전 클래스로 돌아갈 수 있고, 캐릭터 정보를 불러와 이전 상태 그대로 플레이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 여배우... 의외의 근황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건설중

택시 뒷자석 묵직한 모모88

한국에서 제일 특이하다는 휴게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