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스 언리쉬드 PC'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강미화2021-10-12 11:42

네오위즈는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일 공개된 방송에서는 박점술 총괄 디렉터가 출연하여 2022년 상반기까지 업데이트 될 신규 콘텐츠 정보와 일정 등을 상세히 소개했다. 더불어 개선 사항, 업데이트 방향성에 대한 내용도 함께 전달했다.

우선, 10월 업데이트에서는 PVP(이용자 간 대결) 정규 시즌이 시작되고, 도전(5인) 던전을 비롯 타임 던전 6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여기에 1:1 깃발전, 신규 네임드 보스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올해 내 PVP 콘텐츠의 핵심으로 자리매김 할 길드전과 신규 스킬, 날개 캐릭터 코스튬 등의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으며, 내년 상반기까지 '어쌔신' 신규 클래스 추가, 메인 퀘스트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게 된다.

박점술 블레스 언리쉬드 PC 총괄 디렉터는 “콘텐츠 업데이트는 더 긍정적이고,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으로,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방송 이후 댓글을 통해 접수되는 질문들은 취합하여 10월 말 공식 카페 '로드맵 Q&A' 공지를 통해 답변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