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모바일 신작 '블루 아카이브' 김용하 PD 인터뷰 영상 공개

강미화2021-10-08 15:02

넥슨은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신작 '블루 아카이브'의 김용하 PD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김용하 PD가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처음으로 이용자들 앞에 선 공식 영상으로, 그간 이용자들이 궁금해했던 내용과 더불어 앞으로의 게임 서비스에 대해 답변하는 세션으로 구성됐다.

지난 2월,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블루 아카이브'와의 국내 및 글로벌 버전의 스펙 차이와 출시 시점, 캐릭터 수정 여부, '천장 시스템' 등을 공유했다. 

일본 서비스 버전의 캐릭터 일러스트는 물론,  세계관 유지를 위해 캐릭터 능력치 등 밸런스 요소도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다. 아울러 캐릭터 확정 수집 횟수인 '천장 시스템'을 개선, 300회에서 200회로 줄였다. 또, 일본 서비스에서의 안정성, 편의성을 개선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에게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 예정 시기를 앞당겨 선보일 예정이며, 유명 가수가 제작에 참여한 신규 음원 등 게임 외적으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도들도 준비 중이다.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의 오는 14일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11월 중 정식 출시한다. 김용하 PD는 "그동안 '블루 아카이브'를 기대하고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하루하루 열심히 준비해서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게임으로 만나 뵙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