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홈런 클래시' 글로벌 서비스 3주년 기념 콘텐츠 추가

강미화2021-10-08 13:45

해긴은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홈런 클래시'에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홈런 더비 승리를 위한 새로운 전략으로 손꼽히는 신규 장비 '유물'이 추가됐다. '유물'은 기존 타자나 장비, 스킬 외에 추가로 장착 가능한 카드로, 크리티컬이나 사이클링, 콤보, 예고홈런, 구조물 등 점수 증가 스킬과 무작위로 부여되는 추가 옵션을 지닌다. 각 유물은 사용하지 않는 카드들을 분해해 얻은 경험치로 레벨업이 가능하며, 유물 강화 시 새로운 스킬이 무작위로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올스타 타자 및 레전드 타자 2차 승격 시스템도 선보였다. 황야의 전설적인 총잡이로 유명한 신규 타자 '와일드 빌리'는 타고난 순발력과 동체시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변화구 대처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애니 맥클레인'을 시작으로 레전드 타자들의 2차 승격이 가능해지면서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강력한 타자들이 타석에 들어선다. 

더불어 특정 조건을 달성한 경우 획득하는 '칭호'와 각종 대회 기록을 보관하는 '컬렉션'이 프로필에 새롭게 추가됐다. 이외에도 타자들의 투수 등판, 투수 스킬 조정 등 클랜 점령전이 일부 개선됐으며, 글로벌 및 클랜 랭킹 보상 상향 조정 등 편의성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박민규 PD는 "지난 3년 동안 '홈런 클래시'를 통해 최고의 유저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유저분들께서 만족할 만한 더 좋은 게임과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종민이 말하는 14년 롱런의 비결

코스트코 세계 매출 1위 찍은 매장 근황

과거의 오세블리 & 현재의 오세블리

현대차 vs 기아차 레전드 매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