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다크에덴, '의문의 숲' 던전 공개

최종배2021-10-07 11:41

<보스 에이델란테>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MMORPG '다크에덴'에 의문의 숲 던전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의문의 숲 던전은 루키 월드 4차 승직으로 가는 첫 번째 관문으로 3차 승직(361레벨 이상 캐릭터) 참여가 가능한 던전으로 싱글, 공용, 보스로 구성되며 타 종족 및 동족 간 PvP가 가능하다.

공용은 입장 시 금단의 피 15개가 필요하며 권장 레벨 401~410으로 몬스터 처치 시 2옵션 크리스탈, 향상된 상급 2옵션 강화석, 방어구, 물리 무기, 마법 무기 3차 옵션 강화 & 부여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싱글은 입장 시 공용에서 습득 가능한 피가 서린 돌 1개가 필요하다. 1일 1회 혼자만 입장 가능하며 공용 던전에 비해서 프타 장비 강화석 드랍율이 높다.

보스는 잊혀진 유적으로 화요일, 토요일 오후 20~21시에 입장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 에이델란테 및 히든 에이델란테가 등장하며 처치 시 빛바랜/빛나는 유적 상자를 받는다.

이외 트랜실베니아 월드에서는 잊혀진 유적 던전 개선돼 보스 난도는 상향 조정되며 공개 시간이 매주 화요일, 토요일 오후 20~21시로 변경 된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유적 상자에서는 종족 별 최강 무기 중 1종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 여배우... 의외의 근황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건설중

택시 뒷자석 묵직한 모모88

한국에서 제일 특이하다는 휴게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