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픽세븐, 광역 공격 특화 월광 영웅 벨리안 업데이트

최종배2021-10-01 15:12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월광 영웅 벨리안을 업데이트하고 특별 스토리 '만월을 태우는 하나의 불꽃'을 오픈 했다.

월광 영웅 벨리안은 광속성의 5성 등급 기사 영웅이다. 도시국가 폴리티아를 관리하는 인공지능으로 등장하며 폴리티아의 안전과 발전에 방해되는 것은 가차없이 처단하는 감정이 없는 인공지능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마무리된 에피소드3 스토리에서 최종 보스로 등장한 바 있다.

벨리안은 기본 스킬과 기본 스킬에서 파생되는 추가 공격, 궁극기인 3번째 스킬이 모두 광역 공격으로 구성돼 적 전체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 광역 공격과 함께 적에게 강화 효과 해제, 속도 감소, 명중 감소, 도발 등 각종 약화 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높은 효율을 보인다. 특히, 2번째 스킬인 제압의 족쇄는 적의 소울 획득량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소울은 전투 중 획득해 강화된 스킬 공격에 사용하는 전투 자원이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만월을 태우는 하나의 불꽃' 스토리가 열린다. 총 3주차의 이야기로 구성된 이번 특별 스토리에서는 전쟁 이후 안정을 찾아가는 멜즈렉과 수확을 기념하는 성대한 축제 만월의 평화 수확제를 배경으로 영웅 리디카, 링, 랏츠의 모험 이야기가 펼쳐진다. 게이머는 스토리 플레이 후 한정 펫, 78레벨 전설 등급 흡혈세트 장신구 2종, 4성 등급 한정 아티팩트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 여배우... 의외의 근황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건설중

택시 뒷자석 묵직한 모모88

한국에서 제일 특이하다는 휴게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