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백야극광' 이벤트 콘텐츠 '사막 공방전' 추가

강미화2021-10-01 12:23

텐센트게임즈는 모바일 RPG '백야극광'에서 사막 공방전을 업데이트했다.

사막 공방전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콘텐츠로, 메인 스테이지 1-16을 클리어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반격의 기록'과 '전선 섬멸'로 구성됐다. 공방전 도전을 완료하면 '전공'을 얻을 수 있으며, 전공은 전쟁 공훈록을 통해 쌓을 수 있다. 누적된 전공은 보상을 교환할 수 있으며 오로리안들과의 새로운 통신 메시지 오픈에 사용 가능하다. 

'반격의 기록'에서 이용자들은 총 16개 스테이지와 신규 오로리안 '레비', '그람', '알루라'의 체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최대 1450 루맘버를 획득한다. 

또한 전선 섬멸은 쉬움, 보통, 어려움, 고난도 등 4종의 난도로 구성된 전장이 펼쳐지며, 전투에서 성공한 웨이브 수에 따라 '전공'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6성 오로리안이자 일루미나 연방 소속인 불 속성의 버스터 '그람'과 번개 속성 버스터 '레비'가 출시됐다.

이 밖에 인기 오로리안 6성 '히이로', '시로나'와 5성 '바튼'등의 신규 코스튬이 추가됐으며, 이용자들은 라피스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언어 전환 기능을 업데이트했으며, 기존 한국어, 영어, 일본어뿐만 아니라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중국어 번체 등 새로운 언어 전환 기능을 확장해 지원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종민이 말하는 14년 롱런의 비결

코스트코 세계 매출 1위 찍은 매장 근황

과거의 오세블리 & 현재의 오세블리

현대차 vs 기아차 레전드 매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