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이터널 리턴', TGS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에서 라인업으로 소개

최종배2021-10-01 11:24

님블뉴런은 PC온라인 생존 게임 '이터널 리턴'을 도쿄게임쇼(TGS) 2021 MS 엑스박스 쇼케이스에서 라인업 게임 중 하나로 소개했다. 

'이터널 리턴'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은 엑스박스 유튜브 채널 및 엑스박스와 마이크로소프트 소셜 채널에도 영어와 일본어로 소개된다.

이번 게임 소개는 '이터널 리턴'의 MS 플랫폼 합류가 확정되면서 성사됐다. 이 게임은 윈도우 10/11 및 MS스토어에 합류하게 되며 글로벌 대상 윈도우 운영체제 및 MS스토어 마케팅 지원과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 대상 마케팅 지원을 함께 받게 된다.  

MS스토어 입점 일정은 오는 19일이며 윈도우10/11 및 MS 스토어에서 주요 게임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에게는 게임 시작을 돕기 위해 '이터널 리턴' 게임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특전(Perks)도 19일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님블뉴런은 '이터널 리턴'의 엑스박스 콘솔 버전과 클라우드 게이밍 버전 개발 계획도 공식화했다.

한편, TGS 2021은 미국 E3, 독일 게임스컴과 함께 세계 3대 게임쇼로 손꼽히는 게임 행사다. 지난 9월 30일부터 오는 3일까지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