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스트아크, 오뚜기와 컬래버 한정 상품 5분만에 매진

강미화2021-09-30 16:47

스마일게이트RPG는 오뚜기와 PC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인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가 5분만에 매진됐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오뚜기의 라면 상품인 '게이머즈컵'과 게임 내 인기 클래스 '소서리스'를 컬래버레이션 한 '게이머즈컵 소서리스' 4개를 비롯해 모코코 스티커 3종, 모코코 스마트톡, 젓가락 1종으로 구성된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를 한정 판매했다. 

판매 개시 5분 만에 전량 매진됐으며 한정 판매 패키지뿐 아니라 오뚜기몰 내 게이머즈컵 소서리스 관련 상품도 모두 품절 상태다. 

특히,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은 환원 프로젝트 '디어프렌즈프로젝트(Dear. Friends Project)'의 일환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모코코 나눔 상자'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모코코 나눔 상자'는 오뚜기의 다양한 식료품들로 채워져 사회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 시설에 전달된다. 

지원길 대표는 "매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때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뜨거운 성원 덕분에 의미와 동력을 찾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더욱 확대하는 것은 물론 기부 캠페인과 연계해 로스트아크 모험가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사회 각지에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