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스트아크, 아브렐슈드 하드 난도 등 콘텐츠 추가

최종배2021-09-29 16:26

스마일게이트RPG는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에 게임 내 콘텐츠인 몽환 군단장 아브렐슈드의 하드 난도, 고대 등급 장비, 에스더 무기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군단장 레이드 중 몽환군단장 아브렐슈드에 하드 난도가 열렸다. 아이템 레벨 1540부터 입장이 가능한 하드 난도에서는 강력해진 적들이 등장한다. 또, 하드 난도 플레이 후 고대 등급의 장비 세트 8종을 제작할 수 있다. 고대 등급 장비는 기존 유물 등급 장비보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고대 등급 장신구 역시 기존 등급 장신구 보다 높은 단계의 각인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모험가의 노력에 따라 최강의 무기로 성장할 수 있는 에스더 무기도 등장했다. 특정 퀘스트를 클리어해야만 획득할 수 있으며 고유의 성장 시스템도 갖췄다. 특히, 높은 성장 잠재력과 함께 무기가 성장함에 따라 외형과 이펙트가 화려하게 변화하며 특정 진화 단계에 도달하면 에스더 결속이라는 힘을 부여할 수 있는 등 기존 무기와는 차별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6단계 가디언 토벌 콘텐츠 하누마탄도 추가됐다. 무공을 사용하는 전투 연출을 선보이는 가디언으로, 아이템 레벨 1540부터 도전할 수 있으며 토벌에 성공하면 고대 등급의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편의성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캐릭터의 음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기능과 각 클래스 별 헤어스타일을 3종씩 추가해 캐릭터 꾸미기의 선택지를 한층 확대했다. 더불어 펫의 활용도를 높이는 시스템 및 각종 장비 셋팅을 편리하게 전환할 수 있는 통합 프리셋 시스템이 도입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 여배우... 의외의 근황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건설중

택시 뒷자석 묵직한 모모88

한국에서 제일 특이하다는 휴게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