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배틀필드 2042', 내달 6일부터 오픈 베타 진행

최종배2021-09-29 14:41

일렉트로닉아츠와 다이스는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PS4, PS5, PC 플랫폼에서 FPS 게임 '배틀필드 2042'의 오픈 베타를 오는 10월 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오픈 베타는 게임 공개 트레일러에서 선보였던 궤도 맵의 컨퀘스트 경험을 제공한다. PC 및 차세대 콘솔 플레이어는 128인 전투(PS4 및 엑스박스원 버전은 64인)를 직접 경험하고 맵 내 주요 목표 지점의 제어권을 획득하기 위해 싸워야 한다.

베타 기간 동안 참가자는 각각 고유한 스타일, 특기 및 특성을 갖춘 4명의 스페셜리스트 중 한 명이돼 전투를 벌이게 된다. 게이머는 SG-36과 함께 제공되는 러시아 엔지니어 보리스가 되거나, 남아프리카 공화국 출신의 위장 및 공격 전문 캐스퍼, 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숙련된 독일 위생병 팔케, 그리고 그래플 건을 장착한 캐나다의 야외활동 전문가이자 유목민인 멕케이가 될 수 있다.

프랑스령 기아나의 쿠루로 설정된 게임 내 궤도 맵에서 플레이어는 로켓 발사가 임박한 현장에서 전투를 벌여야 하는 고전 상황 속에서 시간과의 싸움을 펼쳐야 한다. 이 맵에는 조립 건물, 발사대, 이 둘은 연결하는 로켓 운반용 도로가 있다. 컨퀘스트 매치가 진행되는 동안 플레이어는 자동 로켓 발사 시퀀스, 송신탑 사이의 집라인 횡단,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예상치 못한 토네이도 이벤트를 포함한 악천후에서의 차량 전투를 경험하게 된다.  

한편, '배틀필드 2042'의 예약구매자는 오픈 베타에 10월 6일부터 접속할 수 있으며 사전 다운로드는 모든 유저들에게 10월 5일부터 제공된다. 게임의 정식 출시는 오는 11월 19일 이뤄진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종민이 말하는 14년 롱런의 비결

코스트코 세계 매출 1위 찍은 매장 근황

과거의 오세블리 & 현재의 오세블리

현대차 vs 기아차 레전드 매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