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마우스, 엔비디아 리플렉스 지원해 지연 시간 감소

최종배2021-09-27 11:43

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는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가 엔비디아 리플렉스 호환 인증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밀리초(Millisecond/1000분의 1초) 단위로 시스템 지연 시간을 측정하고, 시스템 최적화해 지연 시간을 줄여주는 기능이다.  엔비디아 리플렉스 레이턴시 애널라이저 기술을 지원하는 지싱크 모니터에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를 연결한 후 클릭-투-디스플레이로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는 가벼운 마우스를 원하는 게이머들의 니즈에 맞춰 초경량으로 설계됐다. 헤이스트의 버튼과 육각형 벌집 모양 쉘 타공 디자인으로 마무리된 59g의 가벼운 무게는 보다 빠른 동작을 가능하게 하며 뛰어난 통풍 성능은 장시간에도 무리가 없도록 돕는다. 더불어, TTC 골든 마이크로 방진 스위치를 탑재해 6천만 회 클릭을 보장해, 내구성을 높였다. 하단에 부착된 순도 높은 버진 등급 PTFE 스케이트는 마우스가 이동할 때 발생하는 마찰을 줄여주며 가볍고 유연한 파라코드 재질의 하이퍼플렉스 케이블은 마우스 움직임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만든다. 가격 5만 9000원.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종민이 말하는 14년 롱런의 비결

코스트코 세계 매출 1위 찍은 매장 근황

과거의 오세블리 & 현재의 오세블리

현대차 vs 기아차 레전드 매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