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게임빌·컴투스, 근무 만족도 향상 및 인재 확보 위해 레벨 업 프로젝트 마련

최종배2021-09-24 12:05

게임빌과 컴투스는 조직 문화 향상과 글로벌 인재 확보를 위한 레벨 업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에 포괄임금제 폐지, 직원 연봉 평균 800만원 이상 인상 등 근무 여건을 개선시킨데 이어, 일하는 문화를 즐겁게 바꾸는 레벨 업 프로젝트를 단계적으로 시행해 나가고 있다. 

임직원들의 일상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 뿐만 아니라 리더십 캠페인 등 프로그램으로 긍정적인 직원 경험을 향상시켜 나간다는 목표다. 직원 경험이란 사내 소통, 협업, 평가 등 조직원들이 조직 안에서 겪는 요소들을 포괄하는 개념으로 최근 MZ 세대의 일자리 선택이나 기업 성장의 기반이 되는 필수 조건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임직원들을 위한 카페 '힐링'의 리뉴얼이 마무리됐다. 취향에 따라 커피 원두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설된 베이커리 코너에서 하루 2차례 갓 구운 빵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임직원들이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카페 내 텀블러 세척기도 도입했다. 

지난 6월에는 사내 식당 '쿠킹'의 메뉴 및 시설 개선을 진행한 바 있다. 식사 메뉴를 비롯해 건강식 메뉴도 건강 샐러드팩, 샌드위치 등으로 세분화시켰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