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디스코 엘리시움'부터 '초코보GP'까지...닌텐도 스위치 한글화 게임 5종 공개

강미화2021-09-24 10:56

한국닌텐도는 온라인 쇼케이스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공개된 타이틀 중 한글화를 지원하는 게임 5종의 정보를 공개했다. 

'디스코 엘리시움 - 더 파이널 컷'을 비롯해 '다잉 라이트 플래티넘 에디션'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이 올해 출시된다. 또한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 클라우드 버전'과 '초코보 GP'가 내년 출시될 예정이다. 
'디스코 엘리시움 - 더 파이널 컷'은 오픈월드 RPG다. 오는 10월 12일 4만 9800원에 출시된다. 유저는 형사가 돼 도시를 누비며 전개되는 이야기 속에서 스스로의 선택에 따라 영웅이 되거나, 악당이 될 수 있다. 등장인물들을 심문하거나,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도 하고, 반대로 뇌물을 챙기는 것도 가능하다.  
'다잉 라이트 플래티넘 에디션'은 아포칼립스 세계를 오픈월드로 구현한 좀비 서바이벌 게임이다. DLC 4종과 17가지 스킨 번들을 포함하며 닌텐도 스위치의 자이로 센서를 이용한 에이밍, 가속도 센서, HD 진동, 터치 스크린, 로컬 및 온라인 협력 플레이를 지원한다. 가격은 5만 9800원이며 10월 19일 출시에 앞서 닌텐도 e숍에서 예약 접수를 받는다.
이와 함께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 클라우드 버전'이 내년 2월 4일, 6만 4800원에 출시될 예정이다. 암흑기 도시의 다양한 지형 및 장소를 탐험하면서 파쿠르 기술, 기민한 판단과 함정, 창의적인 무기들을 요구한다. 유저의 선택에 따라 도시의 미래를 결정하며 자신만의 플레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디즈니 매지컬 월드 2: 인챈티드 에디션'에서는 '겨울왕국' '인어공주' '백설공주'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릴로와 스티치' '100에이커 숲' 등 6개의 월드에서 100종류 이상의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외출하거나 쇼핑, 꾸미기, 낚시, 생일 파티, 댄스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오는 12월 2일 희망소비자가 4만 9800원에 발매 예정이다.
초코보로 레이스를 즐기는 '초코보 GP'가 내년 출시될 예정이다. 스토리 모드에서 게임의 규칙을 익히고 나면 커스텀 레이스, 토너먼트 방식의서바이벌 레이스 등 원하는 모드에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파이어, 에어로 등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로 익숙한 마법을 활용해 라이벌들을 공격하거나, 캐릭터 고유의 어빌리티를 사용해 역전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확장팩 '썬브레이크'도 소개했다.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몬스터, 필드 등이 포함된 이번 확장팩은 내년 여름 중 출시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