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HELL로, 디아블로' 2부 23일 방영

최종배2021-09-23 15:11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RPG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2부를 23일 밤 11시 진행한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오는 24일 새벽 0시 전세계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 방송은 출시를 향한 카운트다운으로 '디아블로 II'의 부활을 알린다. 이어, 출시와 함께 최대 4K의 해상도로 리마스터를 거친 게임 내 모습을 조명하며 진행자들 및 스트리머들의 모습과 목소리를 담은 인터뷰가 이뤄진다.  

지난 1부 방송에서 각 세 명씩 여덟 팀으로 나뉜 24명의 스트리머들이 오는 10월 3일, 3부에서 펼쳐질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PVE 및 PVP 대결을 앞두고 어떤 직업을 선택하고 어떤 준비를 해 나가는지 그 전략을 짚어보는 것도 이 날 방송의 포인트다.  이 밖에도 사운드트랙 연주 영상 등 콘텐츠가 마련된다.  

'HELL로, 디아블로' 방송은 '디아블로'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2부에서는 전용준, 김정민 진행자가 스트리머들과의 재치 넘치는 대화를 나눈다.  

한편 25일에는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으로 옷을 갈아입은 '블빠의 방' 특별편이 방송된다. 앞서 '디아블로 이모탈'을 주제로 1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은 '블빠의 방'의 주연 삼인방 김성회, 김정민, 슈카와 주호민과 침착맨 등 스트리머가 출연해 '디아블로 II'에 얽힌 추억 속 순간을 나누고, 각자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만난 소감과 기대에 대한 이야를 전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낸시 다이어트 전&후

삼겹살 정식 전자 vs 후자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아는 한갱

경주에서 목격한 불륜 감시단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