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포트나이트' 발렌시아가와 컬래버...패션 아이템 출시

강미화2021-09-23 10:42

에픽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와의 새로운 협업으로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유저는 발렌시아가의 대표적인 컬렉션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발렌시아가 핏 세트'를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의상뿐만 아니라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은 곡괭이나 발렌시아가 핸드백 모습이 반영된 글라이더와 같은 다양한 소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이번 디지털 패션은 인기 캐릭터인 도고, 라미레스, 나이트, 밴시 총 4개 캐릭터에 적용됐다.

또한, 오는 28일 오후 11시까지 셰이디 도고와 관련된 두 가지 퀘스트도 진행된다. 그래피티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도고에게 새로운 트리플 S 스니커즈를 주면 패션 도고 스프레이와 나이트 룩 스프레이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디지털 의류 세트와 함께 포트나이트 내 '스트레인지 타임 허브'라는 공간에서 커뮤니티 중심의 라이브 룩북 캠페인도 진행한다. 실제 발렌시아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발렌시아가 매장에서 이번 한 주 동안 유저 패션 또는 예상을 뒤엎는 창의적인 시도들이 전시되며 캐릭터의 일부가 굴절되거나 진동하는 등 기묘한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발렌시아가 역시 포트나이트와의 디지털 패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판 의류 컬렉션을 실제로도 판매한다. 후드와 티셔츠, 모자 등 한정판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서울을 포함한 전 세계 발렌시아가의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발렌시아가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