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쥰(여름)' 업데이트

최종봉2021-09-16 16:35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서비스 2.5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쥰(여름)'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등장한 '쥰(여름)'은 전열에서 적을 무찌르는 한여름의 기사 단장으로, 필살기 '서머 인페르노'를 구사해 전방의 적 하나에게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가하고 자신의 물리 공격력 및 행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또,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해 무료 캐릭터 10회 연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며 3성 캐릭터의 출현율을 높였다. 일일 미션으로 획득하는 스태미나 2배 캠페인으로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여기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및 스페셜 선물을 지급한다.

더불어, 신규 지역 '베나 호수길・북부'와 '메인 스토리 제 2부 3장 14화~막간'을 오픈하고 '랭크 18 무기 9종'을 추가했다. 여기에, 최고 레벨을 172까지 확장하고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사이드 스토리로 선보인다.

복각 스토리 이벤트 '숲의 겁쟁이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를 공개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성 테레사 여학원(단짝부)'과 '포레스티에'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루카'와 '아오이'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하우스 꾸미기'와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성인웹툰 만화가의 작품 작명법

가방 샀는데 이게 왜 옴??

포상을 거부하는 남순

여친과 테니스 코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