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바람의나라: 연' 용궁 2차 업데이트

강미화2021-09-16 16:04

넥슨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용궁'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54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오래된 용궁' '폭: 오래된 용궁' 지역을 추가했다. 원작 온라인 게임에서 인기 있었던 '심판의낫' '용왕의투구' '용왕의반지' '괴력선창' 등 용궁지역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원작에 기반한 다양한 퀘스트와 보상도 추가했다.

신규 주간 레이드 '전란의 용궁'도 추가했다. 최대 4인 플레이가 가능한 '전란의 용궁'은 53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최종 단계 보스인 '청의태자'를 처치하면 보상으로 '심판의낫'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505레벨을 달성하면 진행할 수 있는 신규 보조임무 '별주부전'을 추가했다. '용왕의방'에 있는 '거북장군'에게 임무를 받아 완수하면 '주홍투구' 또는 '가짜 간'을 보상으로 받는다.

또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 '아광검', '도깨비방망이', '일월대도', '천풍선' 등을 외형장비로 제작할 수 있는 제작식을 추가했다.

16일 오후 7시 '바람의나라: 연'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이태성 디렉터가 '용궁' 2차 콘텐츠와 개선사항 전하고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종민이 말하는 14년 롱런의 비결

코스트코 세계 매출 1위 찍은 매장 근황

과거의 오세블리 & 현재의 오세블리

현대차 vs 기아차 레전드 매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