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9주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 새끼용 '피죤도브' 추가

강미화2021-09-16 14:38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먼저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신규 새끼용 '피죤도브'를 새롭게 선보였다. '피죤도브'는 공격형으로, 방어막이 없지만 일정 간격으로 동료 비둘기를 소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2주 동안 '9주년 별코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10월 20일까지 '9주년 매일매일 이벤트'를, 9월 31일까지 '9주년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전설종 새끼용 선택 부화기'를 비롯해 '200수정' '50만 골드' '큰 성장 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9월 28일까지 추석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오픈되는 '추석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추석 스테이지'에서는 '큰 송편'이 보스로 등장하게 되며, 격추할 시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수정'을 받는다. 

또한 추석 기간에만 오픈되는 '추석 탐험지'를 통해 '수상한 광물'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최대 50%까지 높아지며, 탐험에 따라 최대 '8000 골드'와 '황진이 한복' '중전 한복' '옥색 매듭목걸이' 등의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오징어게임 영감님 멘트에 떡상한 사람

한국식 VS 일본식 음식

온갖 남자 다 달라붙는 여자 스타일

요즘 잼민이 고학년들 카톡 프사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