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2021 IT분야 직업계고 취업 업! 게임개발대회 입상팀 발표

최종배2021-09-16 14:05


서울특별시교육청은 게임인재단이 주관하는 2021 IT분야 직업계고 취업 UP! 게임개발대회의 본선 경연을 서울특별시교육청 취업지원센터에서 지난 15일 진행했다. 

이번 본선 경연에서는 10팀이 참여해 40일간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소속 현직 게임 개발자 선배의 멘토링을 받아 최종 작품을 완성했다. 심사위원단과의 질의응답 및 프레젠테이션 등으로 경연이 진행됐으며 5개 학교 7팀이 최종 입상팁으로 선정됐다. 
 
대상은 블루베리스튜디오팀(서울디지텍고)의 '마나(MANA)'가 선정됐다.  오염된 세상 속 괴물들로 인해 망가진 세계를 구하는 고대 기사를 주제로 한 액션 게임이다. 금상에는 아낌없이주는나무팀(서울디지텍고)의 '힐링 트리 퀘스트(Healing Tree Quest), 은상에는 헬렌팀(미래산업과학고)의 '헬렌(The Helen)', 동상에는 빅토리어스(Victory us)팀(세명컴퓨터고)의 '프롬 좀비(From Zombie)가 선정됐다. 특별상은 푸른지구팀(성암국제무역고), 캐치업(Catch Up)팀(한세사이버보안고), 밸런스패치팀(서울디지텍고) 등 3팀에 돌아갔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장학금 150만원과 상장(서울시교육감상), 금상 수상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과 상장(서울시교육감상), 은상 수상팀에게는 장학금 50만원과 상장(서울시교육감상), 동상 수상팀에게는 장학금 30만원과 상장(서울시교육감상)이 수여되며 특별상 수상 3팀에게도 각 2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각 게임인재단이사장상, 게임물관리위원장상, 한국콘텐츠진흥원장상)이 수여 된다. 더불어 게임성이 우수한 작품에 한해 앱마켓 출시 지원 등의 특전이 마련될 예정이다. 본선 경연 진출 10개 작품의 플레이 영상은 게임인재단의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국 여배우... 의외의 근황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건설중

택시 뒷자석 묵직한 모모88

한국에서 제일 특이하다는 휴게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