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메탈릭 차일드', 스토브 인디에 출시...기부 이벤트 진행

강미화2021-09-16 11:55

스마일게이트스토브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에 '메탈릭 차일드'를 출시했다.

'메탈릭 차일드'는 '스매싱 더 배틀'과 '오버턴' 등을 개발한 스튜디오 HG의 한대훈 대표가 3년간 준비한 3번째 작품이다. 

미래의 우주 실험실을 무대로 안드로이드 소녀인 로나의 활약을 그린 로그 라이트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라이프 스트림 호'라는 우주 실험실에서 반란을 제압하던 중 신체가 부서진 '로나'와 우연히 통신으로 연결돼 함께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핵앤슬래시 전투 뿐 아니라 적을 잡아서 던지고 맞히는 등 적을 활용해 다양한 전투 방식을 적용할 수 있는 액션에 특화돼 있다. 고유의 스킬과 성능을 갖춘 무기, 코어 획득을 통한 성장, 보스 스킬 획득 등 세부적인 전략 요소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메탈릭 차일드는 스토리의 전달력을 위해 모든 대사를 전문 성우의 목소리로 더빙돼 몰입감을 높였으며, 한국 최초의 버추얼 크리에이터인 '세아' 캐릭터를 포함해 'ALTF4', '스컬' '언소울드' '던그리드' 등 인디 게임 캐릭터들도 전용 무기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스토브 인디 외에도 스팀,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동시 론칭 됐다.

가격은 2만 5500원이며 론칭 기념 23일까지 10% 할인 판매된다. 특히, 이용자들이 스토브에서 '메탈릭 차일드' 구매 시, 스튜디오 HG, 크레스트, 세아가 함께 스토브 판매액의 10%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청소년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기부금은 추후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되며 게임이 스토브 판매량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3000만원까지 추가로 기부될 예정이다.

스토브는 스토브 인디에서 '메탈릭 차일드' 구매를 통해 10%의 기부를 행하는 구매자에게는 기부 감사 선물로 45만원 상당의 VR 기기(피코 G2 4K)와 스토브 인디 무료 구매 쿠폰을 총 13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 내 세아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인디 게임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에 대한 소식을 SNS에 알리는 이용자들에게 게임 쿠폰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동탄 맘카페 이혼 위기의 주부

소방차에게 길 비켜주는 마티즈

염보성 짱다 머리크기 비교

그나마 유쾌하고 자연스러웠던 PPL

close